에어팟 “징” 소리 문제를 해결한다: 초간단 가이드

[AirPods” 진 “소리 문제를 해결한다:너무 간단 가이드]AirPods에서 ” 진 “소리가 계속 나오고 머리가 아프면?걱정하지 마세요!이하에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1. 펌웨어 업데이트**:먼저 AirPods의 펌웨어가 최신 버전임을 확인하세요.다음과 같이 확인하십시오.[펌웨어 업데이트](https://images.unsplash.com/photo-1611294306458-67f4833f1db6)-에아폿즈을 접속한 기기(예:iPhone)에서 ‘설정’>’일반’>’정보’>’에아폿즈’으로 이동합니다.-여기서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통지가 나왔을 경우는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2.AirPods재기동**:AirPods를 다음처럼 재가동하고 보세요![AirPods재기동](https://images.unsplash.com/photo-1556228728-6c36e9a7bdc1)-AirPods를 들은 상태에서 AirPods의 상단과 하단 부분을 동시에 약 10초간 누릅니다.누르고 있는 동안, LED표시등이 오렌지 색으로 변합니다.**3. 세탁*:AirPods의 마이크와 스피커 부분에 이물이 부착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부드러운 건전지나 브러시를 사용하고 이물질을 제거하세요.**4. 다른 기기에서 시험*:AirPods를 다른 기기(예:iPhone, iPad)에 접속하여 아직 소리가 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이로써 문제가 AirPods자체에 있거나 특정 기기에 따른 것인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5. 애플 고객 서포트**:위의 스텝을 모방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는 애플 고객 서포트에 문의 주셔서 자세한 도움을 받아 보세요.AirPods가 아직 보증 기간 내이면, 무상 수리 나 교환이 가능합니다.이제” 진 “소리의 문제로 고민하지 마세요.상기 가이드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만약 문제가 계속되면 애플의 전문가가 도움이 될 거예요.#AirPod#소리의 문제#해결 방법#애플#무상 수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