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물론아주특수한경우는직업이없어도돈을벌수도있지만어쨌든운명의음양으로보는오늘은직업의전전변동을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달라요 남자는 음을 조금 편하게, 여자는 양을 편안하게, 긍정적으로 쓰는 거죠 돈을 번다는 건 자기 온기를 쓰는 괴로움이 어차피 따른다는 거죠 따라서 원국의 좌표론적으로 보는 것과 운의 흐름을 볼 수 있지만 사주원국보다는 운을 우선한다는 것이겠지만 그 뿌리는 원국에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어떤 분야에서 프로를 하느냐는 음양의 조포적인 요소들의 작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걸 태어난 해와 날을 보면 예를 들면 남자라면 년, 해가 양간, 양지에 집중되어 있다면 남자는 어떨까?이 논리를 분리적인 입장에서 해석해야 하기 때문에, 즉 자신의 사주가 간지 내에 한 기둥이 있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자기 자신의 존재가 간지의 영향을 받는다고 보아야 합니다.
무슨 뜻이냐면 내 몸이 남자라면 남자면 여자라는 것은 결국 짝을 이루는 게 음양인데 몸이 남자면 나이와 해가 양간, 양지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 건 결국 짝을 이룰 수 없는 걸 많이 가지고 있다는 거니까 결국 직업전 전 요소들이 많이 발생한다는 거죠. 그 반대로 몸이 여성이라면 나이, 해가 음간, 음지라면 음양의 짝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직업의 전전 요소가 많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이기 때문에 남성이라면 나이와 해가 양, 양이면 직업 전환 요소가 많이 발생하고 양, 음이면 처음에는 전쟁 전의 고통을 거친 후에 나중에는 안정음, 양이면 처음에는 안정 후에는 전쟁 전음, 음이면 비교적 벼화가 많지 않은 직업 전전이 온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여성이라면 음간, 음지라면 속성은 음이 무리를 지어 있기 때문에 계란탕은 짝을 이루지 못하고 그 동작이 느려지는 것이기 때문에 직업전전을 하게 되는데 애절하고 괴로워하면서 바꾸는 과정이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이 음년, 양일은 처음에는 잘못 짓고 전전하지만 나중에는 안정, 그리고 만약 양년, 음일에 갈 때는 안정으로 가고 나중에는 이것저것 바꿔서 힘든 선택을 한다는 거죠.
다음은 여성이 양년, 양일은 대체로 편안하게 안정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음양으로만 보면 그렇지만 여기에 더해 육친, 신살의 공망.. 등을 보고 판단을 해야 합니다.
어쨌든 남자가 나이, 해가 양 마르다, 양산 지원의 경우에 가능한 일을 하고 보겠다는 것이어서 이것도 하고 보고 저것도 하면서 이것 저것 전전하게 된다는 것입니다그래서 다른 논리와 달리 음양론을 봐야 하는 이유는 프로패셔널에 되려면 음양의 조후가 어느 정도 기울어졌어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입니다그러나 음양의 조포가 기울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농업과 사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