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선선하니 아이들이 먼저 찾는 쿨이불 추천드려요.슬립된 먼지 없는 알레르기 케어 모달 대체 냉감 이불로 온 가족이 여름 낮잠 이불로 활용하고 있습니다.ⓑ판다콤
장마철이라 문도 못 열고 습하고 더워서 어쩔 수 없이 에어컨을 켜고 자는데 아이들이 #여름 이불을 꺼내놨는데도 다 차고 자면 걱정이 많았습니다.촉감에 민감한 아이들이라 그 와중에 또 숨기는 게 많아서 결정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제야 찾았다는 거잖아요!
제일의 냉감이 불을 사수하다
진심으로 둘 다 빙글빙글하지 않고 잘수록 애착 아이템이 됐다..게다가 ‘내 #여름 낮잠 이불’이라고 목소리를 높여 싸우는 일이 다반사일 정도니까 다 얘기했어요.싸우는 게 어이가 없어서 핸드폰에 영상까지 찍어놨는데 집이 엉망이라 실제로 있었던 에피소드만 얘기하기로 해요.
사실 이것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 아닙니다.제가 둘째를 데리고 자니까 아이 아빠 혼자 쓸고 슬슬 시원한 여름 냉감 이불이 필요했는데 꺼내자마자 아이 둘이서 난리를 치고 정작 아빠는 헌옷을 입고 잔다는 소문이네요^^;;
이 정도면 어떤 제품인지 굉장히 궁금하실 텐데 – 편한, 지금의 #슬립먼지 없는 알레르기 케어 모달 도대체 #냉감 이불로 색감부터 반칙이죠? 색상은 그레이와 스카이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고, 저는 상쾌한 청량감이 마음에 들어서 스카이를 선택했습니다.모던한 느낌을 원하시면 그레이를 추천드립니다.
사이즈는 SS로 꺼내서 이동하면서 덮기 편해서 간단하게 아이 #낮잠 이불로 쓰거나 평소에는 첫 번째 침대에 놓고 지내는데 정리하자마자 아이들이 거실로 꺼내와서 낮에는 거의 소파와 일체처럼 같이 지내보세요.진짜 이 정도면 진짜 사랑이죠?
한 사람도 아니고 둘 다 이런 반응에 저도 적지 않게 당황했어요.도대체 어떤 점 때문에 이렇게 난리야?냉감 이불이 다 거기 있을 줄 알았는데 어머, 이건 닿는 촉감에서 뽀송뽀송한 잡채였어요!한 사람도 아니고 둘 다 이런 반응에 저도 적지 않게 당황했어요.도대체 어떤 점 때문에 이렇게 난리야?냉감 이불이 다 거기 있을 줄 알았는데 어머, 이건 닿는 촉감에서 뽀송뽀송한 잡채였어요!두께도 주목해주세요.#쿨 이불이라고 두께가 그냥 얇은 것이 아니라 릴렉시드 파이버가 내장돼 있어 적당한 무게감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점도 인상 깊었습니다. 게다가 통기성이 얼마나 좋은지!구멍이 찰랑~ 냉감원단으로 편안해 아이들과 한여름에도 꼭 붙어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D워낙 꼼꼼한 성격에 의심도 많고 침구류를 준비할 때는 소재 다음에 바느질부터 체크하곤 하는데 – 실밥 하나 없이 꼼꼼한 마무리에 더 믿음이 갔어요-그 다음 세탁의 용이성을 체크하는 편인데 슬립된 냉감 이불은 누빔이 되어 있는 데다 세탁해도 빨리 마르는 장점 때문에 조금 더러워져도 바로 세탁기로 갑니다.무겁고 건조 시간이 오래 걸리면 아무리 시원한 여름 이불이라고 해도 손이 많이 가지 않을 텐데, 이건 세탁이 편하고 빨리 마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적었습니다.모두 떨어져서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합니까? 쿨 이불은 정말 1인당 하나씩 사서 덮고 싶거든요.더워 죽겠다 소리를 내며 사는 요즘인데, 그 와중에도 부드럽고 시원한 감촉이 좋은지 얼굴을 대고, 심지어 거실에서는 빙글빙글 머리까지 감싸는 정도라 늦기 전에 준비해서 싸우는 일이 적어지도록 하려고 해요 :D한여름에도 시원하고 따뜻하게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슬립비 이불의 발견은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한지금슬리푸우 여름이불 먼지없는 알레르기 케어 모달 시아사커 얇은 면 봄 인견 환절기 : 편안한 잠 편한지금슬리푸우 여름이불 먼지없는 알레르기 케어 모달루시아 축구 얇은 면 춘인견 간절기 smartstore.naver.com본 게시물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